Home ³Ê¼¶¹®¿¹~^^* (¢Ñ¸ÞÀÎ)
(click~ÇÏ¸é ´Ù½Ã ·Î±×ÀÎ ÇÏ½Ç ¼ö ÀÖ½À´Ï´Ù. °¨»çÇÕ´Ï´Ù.)


  sysop(2014-07-08 09:46:58, Hit : 411, Vote : 14
 ¼§¼Û°ú Ä­Ãʳ×(21)/"²Þ²Ù´Â ¼§¼Û ÀÎÇü"-ÇÁ¶û½º °¥

ÇѽÃùÚãÁ °Ô½Ã¹°
ÀúÀÛ±Ç ¹®Á¦·Î ÇѽÃÀûÀ¸·Î ¿Ã¸®´Ï,
ÆÛ°¡±â ±ÝÁö °Ô½Ã¹°À̶ó´Â Á¡À» À¯ÀÇÇØÁֽñ⠹ٶø´Ï´Ù. °¨»çÇÕ´Ï´Ù.

¢Â ¾È³ç Çϼ¼¿ä?


<ºñ³ª¸®>ÀÇ ¡¼¼§¼Û°ú ¢¾Ä­Ãʳ׹桽
ÀÔ´Ï´Ù.
ìíßÈÀÇ ÇÇ·Î¿Í ¾ð¨Àº ÀϵéÀ϶û ¸»²ûÈ÷ ¾Ä¾î ¹ö¸®°í
¾Æ¸§´Ù¿î ¼±À²ÀÌ È帣´Â À̹ã!
°íÀº ²ÞÀÇ ³ª·¡¸¦ ÇѲ¯ ÆîÄ¡½Ã±â ¹Ù¶ø´Ï´Ù.
÷ºÎÀ̹ÌÁö


 


¡ß ¿À´ÃÀÇ ÍØ :¡ºPoupee De Cire Poupee De Son¡»

¿À´ÃÀº : <ÇÁ¶û½º °¥(France Gall)>ÀÌ ºÎ¸£´Â ¡ºPoupee De Cire Poupee De Son(²Þ²Ù´Â ¼§¼Û ÀÎÇü)¡»À» º¸³À´Ï´Ù.. ÷ºÎÀ̹ÌÁö

1965³âÀÇ Á¦10ȸ À¯·¯ºñÀü ÄÜÅ×½ºÆ®ÀÇ ¿ì½Â°îÀ̸ç, ÀçÁÖ²Û <¼¼¸£ÁÖ °ÛÁîºÎ¸£(Serge Gainsbourg)>°¡ Àۻ硤ÀÛ°îÇß´Ù.

ÀÌ £¼²Þ²Ù´Â ¼§¼Û ÀÎÇü£¾Àº <°ÛÁîºÎ¸£>°¡ Àۻ簡 <·Îº£¸£ °¥>ÀÇ ºÎŹÀ» ¹Þ°í ±× µþ <ÇÁ¶û½º °¥>À» À§ÇØ ¸¸µç »ç¶û½º·¯¿î ¼§¼ÛÀÌ´Ù.

¿ø·¡ Á¦¸ñÀÇ ¶æÀº ¡º³³ÀÎÇü, ¼Ò¸® ÀÎÇü¡»Àε¥, »ç¶ûµµ ¸ð¸£°í »ç¶ûÀ» ³ë·¡ÇÏ°í ÀÖ´Â ¿ì»ó °¡¼ö¸¦ ÁÖÀΰøÀ¸·Î ÇÑ, Á¶±Ý ºóÁ¤´ë´Â °¡»ç¸¦ °®°í ÀÖ´Ù. ÷ºÎÀ̹ÌÁö

¡ß °¡ »ç : Poupee De Cire Poupee De Son

Je suis une poupee de cire Une poupee de son Mon c©«ur est grave dans mes chansons Poupee de cire poupee de son Suis-je meilleure suis-je pire Qu'une poupee de salon ³ª´Â ¹Ð¶ø ÀÎÇü, ³ë·¡ÇÏ´Â ÀÎÇü. ³» ¸¶À½Àº ¼§¼Û¿¡ »õ°ÜÁ® ÀÖ¾î¿ä. ¹Ð¶ø ÀÎÇü, ³ë·¡ÇÏ´Â ÀÎÇü. ³ª´Â ÁÁ°Ç ³ª»Ú°Ç »ì·ÕÀÇ ÀÎÇü¿¡ Áö³ªÁö ¾Ê¾Æ¿ä. Je vois la vie en rose bonbon Poupee de cire poupee de son Mes disques sont un miroir Dans lequel chacun peut me voir Je suis partout a la fois Brisee en mille eclats de voix ³»°Ô´Â ÀλýÀÌ Àå¹ÌºûÀÇ ºÀºÀ °úÀÚ·Î º¸¿©¿ä. ¹Ð¶ø ÀÎÇü, ³ë·¡ÇÏ´Â ÀÎÇü. ³ªÀÇ ·¹ÄÚµå´Â ´©±¸³ª °Å±â¼­ ³ª¸¦ º¼ ¼ö ÀÖ´Â °Å¿ï°ú °°Àº °Í. ³ª´Â ÇÑ ¹ø¿¡ ¼öõ °³³ª µÇ´Â ¸ñ¼Ò¸®ÀÇ ÆÄÆíÀ¸·Î ºÎ¼­Á® ¾îµðµç °¡Áö¿ä.. Autour de moi j'entends rire Les poupees de chiffon Celles qui dansent sur mes chansons Poupee de cire poupee de son ³» ÁÖÀ§¿¡´Â Çë°Ò ÀÎÇüµéÀÇ ¿ôÀ½¼Ò¸®°¡ µé·Á¿ä. ±×°ÍµéÀº ³» ¼§¼Û¿¡ ¸ÂÃß¾î ÃãÀ» Ãß°í ÀÖ¾î¿ä. ¹Ð¶ø ÀÎÇü, ³ë·¡ÇÏ´Â ÀÎÇü.. Elles se laissent seduire Pour un oui pour un nom L'amour n'est pas que dans les chansons Poupee de cire poupee de son ÁÁµç ½Èµç ±×³àµéÀº À¯È¤´çÇÏ´Â ´ë·Î¿¡¿ä. ¼§¼Û ¼Ó¿¡´Â »ç¶û ¹Û¿¡´Â ¾Æ¹« °Íµµ ¾øÁÒ. ¹Ð¶ø ÀÎÇü, ³ë·¡ÇÏ´Â ÀÎÇü.. Mes disques ont un miroir Dans lequel chacun peut me voir Je suis partout a la fois Brisee en mille eclats de voix Seule parfois je soupire Je me dis a quoi bon Chanter ainsi l'amour sans raison Sans rien connaitre des garcons ³ªÀÇ ·¹ÄÚµå´Â ´©±¸³ª °Å±â¼­ ³ª¸¦ º¼ ¼ö ÀÖ´Â °Å¿ï°ú °°Àº °Í. ³ª´Â Çѹø¿¡ ¼öõ °³³ª µÇ´Â ¸ñ¼Ò¸®ÀÇ ÆÄÆíÀ¸·Î ºÎ¼­Á® ¾îµðµç °¡Áö¿ä. ±î´ßµµ ¾øÀÌ ÀÌ·¸°Ô »ç¶ûÀ» ³ë·¡ÇØ ºÃÀÚ ¹«½¼ ¼Ò¿ëÀÌ ÀÖ³ª ÇÏ°í È¥À㸻À» ÇÏ´Â °Å¿¹¿ä.. Je n'suis qu'une poupee de cire Qu'une poupee de son Sous le soleil de mes cheveux blonds Poupee de cire poupee de son ³ª´Â ¹Ð¶ø ÀÎÇü, ³ë·¡ÇÏ´Â ÀÎÇü¿¡ Áö³ªÁö ¾Ê¾Æ¿ä. ÅÂ¾ç ¾Æ·¡ÀÇ ±Ý¹ß¸Ó¸® ÀÎÇüÀÌ¿¡¿ä. ¹Ð¶ø ÀÎÇü, ³ë·¡ÇÏ´Â ÀÎÇü.. Mais un jour je vivrai mes chansons Poupee de cire poupee de son Sans craindre la chaleur des garcons Poupee de cire poupee de son. ±×·¯³ª ¾ðÁ¨°¡ »ç³» ¾ÆÀ̵éÀÇ Á¤¿­À» µÎ·Á¿öÇÏÁö ¾Ê°í ³ª´Â ÀÚ½ÅÀÇ ¼§¼ÛÀ» »ì¸± ¼ö ÀÖ°Ô µÇ°ÚÁö¿ä. ¹Ð¶ø ÀÎÇü, ³ë·¡ÇÏ´Â ÀÎÇü.. ÷ºÎÀ̹ÌÁö

"ÇÁ¶û½º °¥"ÀÇ ¸ð½À


¢Â å² Õö : ÇÁ¶û½º °¥(France Gall)

1947³â10¿ù9ÀÏ ÇÁ¶û½º Æĸ® Ãâ»ý. 1963³â 16»ì¶§ EP ¾Ù¹ü 'Ne Sois pas Si Bete'·Î µ¥ºß.

1965³â 3¿ù ÀÌŸ® ³ªÆú¸®¿¡¼­ ¿­·È´ø Á¦10ȸ À¯·¯ºñÁ¯ ¼Û ÄÜÅ×½ºÆ®¿¡¼­ 18¼¼ÀÇ ³ªÀÌ·Î ±×¶ûÇÁ¸®¸¦ ¼ö»ó Çϸ鼭 Àü¼¼°è ¸Å½ºÄÄÀ» ÅëÇØ ±×³àÀÇ À̸§ÀÌ ¾Ë·ÁÁö±â ½ÃÀÛ Çß´Ù.

63³â ¸»¿¡ Çб³¸¦ ÁßÅðÇÏ°í °¡¼ö°¡ µÇ¾î ¡ºPoupee De Cire Poupee De Son(²Þ²Ù´Â ¼§¼Û ÀÎÇü)¡»! ÀÌ °îÀ¸·Î ÀÏ¾à ¼¼°è¿¡ ¾Ë·ÁÁ³´Ù. 66³â¿¡´Â µ¿¾ç¿¡ ¿Í¼­ »ç¶û½º·¯¿î ¹«´ë¸¦ ¼±º¸¿´°í, ±×ÈÄ¿¡µµ ƾ ¿¡ÀÌÀú¸¦ ´ë»óÀ¸·Î È÷Æ®¸¦ ±â·ÏÇß´Ù.

ÇѶ§´Â Á¦1¼±¿¡¼­ ¸Ö¾îÁ® ÀÖ¾úÀ¸³ª, 1974³â¿¡ »õ·Î¿î °¨°¢À» Áö´Ñ <¹Ì¼¿ º£¸£Á¦>¸¦ ÇÁ·Îµà¼­·Î ½ºÅ¸ÀÏÀ» ÀϽÅ, ¶Ç´Ù½Ã ÄĹéÇÏ¿© È÷Æ® Â÷Æ®¸¦ Àå½ÄÇϸ鼭 Àα⸦ µÇã¾Ò´Ù.

<ÇÁ¶û½º °¥>ÀÇ ³ë·¡°¡ ³Ê¹«µµ »ç¶û½º·´´Ù. ÷ºÎÀ̹ÌÁö

     



         

    ¢Ñ°î Poupee De Cire Poupee De Son / France Gall






¡â Ŭ·¡½Ä ÇѸ¶´ç5/' Clair De Lune / C. Achille Debussy [1]
¡ä ÆË¼Û ¼¼°è(24)/"¹ã¿¡ ÇÇ´Â Àå¹Ì"-ÁÙ¸® ·¹ºñ

Copyright 1999-2024 Zeroboard / skin by zero
* '¿¡¼¼À̾ÆÄ«µ¥¹Ì¾Æ' ȤÀº '¼öÇʳÝ' ÀÎÅͳݰ˻öÇÏ¸é ¿À½Ç ¼ö ÀÖ½À´Ï´Ù.Since June. 3, 2004.(¢Ñ¸ÞÀÎ)^^